반응형

오랜만에 네마리를 잡았다. 3시40분부터 캐스팅을 했는데 좀처럼 따라오기만 하고 물지 않았다.따라오는것도 확 줄었다 왜일까 고민해봐도 물고기들이 배가 안고픈거 같기도 하고.. 5시 20분 지나서 해가 질 기미가 보이는 때 작은 꺽지가 물어주었다. 그후 30분 가량 바위쪽만 공략해서 네마리를 수확했다. 


긴가민가 하지만 꺽지 피팅시간이 아마도 해지기 전인가.. 5시 20분 이후로 해가 질무렵 마구 캐스팅을 하니 무는걸 보니 맞는거 같기도 하고.. 물고기도 배가 고파야 움직이겠다 싶기도 하고..


암튼 좀처럼 잡히지 않는 곳에서 네마리는 만족스럽다. 오기전에 다 놔주었다. 아예 꺽지 잡으러 갈때는 해지기 전에 가야하나.. 올해도 꺽지 자는시기도 거으 끝나는 거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