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가 많이 풀려 산에 갔다가 눈이 많이 녹아 그야말로 진흙산이었다. 진흙탕이어서 자전거 타기 안좋은 상황이었다. 자전거 체인 및 디스크브레이크 및 여기저기 흙이 들어가 나중 세차?가 참으로 고역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악자전거 타기는 정말 재밌었다. 익스트림 스포츠라고 할 정도로 속도도 내면서 산을 내달렸다. 결과물로 온옷에 진흙이라 세탁하는데 애를 먹었다. 추가로 산악자전거는 진흙으로 만신창이가 됐다. 그럼에도 매력이 있는 진흙속 산악 라이딩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