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성균관대 자연과학캠퍼스 핵심 랜드마크인 삼성학술정보관 사진을 올린다. 누드도서관으로도 불리는데 누드도서관의 핵심인 밤 조명을 위해 밤까지 기다려 봤는데 밤에는 삼성학술정보관의 진면목이 드러나는 것 같았다. 은행잎과 책을 상징화했다고 한다.

역시 삼성이 하면 다르다는 말이 맞는 것일까.. 공사비만 무려 500억이 들었다고 하고 준공식에서 무용학과 학생들이 선보인 팔일무는 상당히 인상적이었다. 직찍사진을 소개한다. 사진=직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성학술정보관 Samsung Libraly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생회관에서 바라본 삼성학술정보관.. 크다. 옆에서 보는 것 보다는 뒤?에서 보는게 큰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생회관에서 바라본 삼성학술정보관.. 크다. 옆에서 보는 것 보다는 뒤?에서 보는게 큰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하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정문인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들어가 볼 수는 없어 아쉬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들어가 볼 수는 없어 아쉬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문에서 바라본 삼성학술정보관 정면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잔디밭에서 바라본 삼성학술정보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날이 어두워 삼성학술정보관의 누드도서관을 볼 수 있게됐다. 멋지다.. 건축가의 의도가 무엇이었을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누드도서관이다. 다 보인다. 국내 손꼽히는 도서관이다. 디자인상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이 아닐까 싶다. 규모도 그렇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누드도서관이다. 다 보인다. 국내 손꼽히는 도서관이다. 디자인상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이 아닐까 싶다. 규모도 그렇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누드도서관이다. 다 보인다. 국내 손꼽히는 도서관이다. 디자인상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이 아닐까 싶다. 규모도 그렇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누드도서관이다. 다 보인다. 국내 손꼽히는 도서관이다. 디자인상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이 아닐까 싶다. 규모도 그렇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말 누드도서관이다. 다 보인다. 국내 손꼽히는 도서관이다. 디자인상으로는 국내 최고 수준이 아닐까 싶다. 규모도 그렇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쪽을 물을 흐르게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에서 개관식때 성균관대 무용학과 학생들이 팔일도를 선보였다. 성균관대 대외협력팀에 연락했더니 개관식 당일 팔일도 사진을 보내주었다. 팔일도 사진=성균관대 대외협력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균관대 무용학과와 팔일도 그리고 삼성학술정보관.. 직접 가서 봤으면 더 좋았겠다 싶다..성균관대 대외협력팀에 연락했더니 개관식 당일 팔일도 사진을 보내주었다. 팔일도 사진=성균관대 대외협력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균관대 무용학과와 팔일도 그리고 삼성학술정보관.. 직접 가서 봤으면 더 좋았겠다 싶다..성균관대 대외협력팀에 연락했더니 개관식 당일 팔일도 사진을 보내주었다. 팔일도 사진=성균관대 대외협력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균관대 무용학과와 팔일도 그리고 삼성학술정보관.. 직접 가서 봤으면 더 좋았겠다 싶다..성균관대 대외협력팀에 연락했더니 개관식 당일 팔일도 사진을 보내주었다. 팔일도 사진=성균관대 대외협력팀




싸이월드에 공개된 팔이무 연습장면..
성균관대 무용학과와 팔일도 그리고 삼성학술정보관.. 



태그스토리에 공개된 팔이무 연습장면..
성균관대 무용학과와 팔일도 그리고 삼성학술정보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unique orgin, unique future'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