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톨릭대학교는 한걸음더를 유난히 강조한다. 세계 가톨릭대학교 네트워크와 인간존중을 강조하는 홍보물을 많이 만들어 낸다.
진행된 홍보물들을 살펴보면 한걸음더로 가다가 세계가톨릭 네트워크로 가다가 이번 2008년 광고에서는 흑백으로 일간지에 내서 광고여력이 변한건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우연히 가톨릭 계열 평화신문을 보니 그곳에 가톨릭대 홍보물이 나와 있어 선택과 집중을 못하는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다. 평화신문도 좋지만 유력지들에 광고를 해야 효과를 더 보는게 아닌가 싶다.
암튼 전체적으로 통일성은 없어 보였다. 이미지=가톨릭대 지면 홍보
올해 입시에서 흑백으로 지면 광고를 한게 인상적이었다.
보아도 홍보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