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키보드 스페이스바가 좀 맛이 가서 무접점 이라는 걸 한번 써보고자 

검색을 하니 대부분 12만원 15만원 이래서 키보드의 세계에 헉

놀라고 있던차에 집 창고에 있던 버려져있던 먼지수북

 

5천원도 안할 무료 키보드를 꺼내왔던데 기계식도 아니고

키감이 예술입니다. 부드러우면서도 싼맛인데 오히려

더 타자가 잘쳐지고 놀라는 중입니다

 

 

마트가서 여러 키보드를 좀 쳐보며 비싼거를 살거 하다가

와 이거 명물이네요 ㅋㅋㅋ

 

얻어걸렸네요 

 

검색해보니 단종된 상품이고 2006년 등록제품이네요

어디서 구하지도 못할듯 ㅋㅋㅋ

 

멤브레인 방식이 뭔지 모르지만 그렇다고 하고 당시 11500원에 가격이 써있네요  

 

106Key 부드러운 터치감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스탠더드 키보드

 

이렇게 써있는데 진짜 부드럽네요 

무선은 안되겠지만 와 타자 예술입니다 

마트 수많은 무접점 키보드 따귀 때릴정도네요

나름 삼성이네요 

 

근데 오래되어서 먼지가 많은데 키보드 버튼을 뜯을수가 없어 속에 균이 상당하겠네요

어케 청소하나..

 

결론 비싼 키보드 다 필요없음 인가요 ㅋㅋㅋ

 

검색해보니 저 상품은 단종인데 저회사는 살아있군요 신기방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