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add this 티스토리에 달아보기로 했다. 블로거의신님 토막팁을 보고 얼른 따라해보기로 했다. 실행해야 얻는다고 해서 바로 했다. 요새 블로그 탐방을 좀 하다 보면 좌측에 add this? 라는게 페이스북 트위터 공유하기가 붙어있다. 플로그인 같은데 나도 하나 달고 싶었다. 저거 하나 달면 뭔가 허세가 좀 있어 보이기도..ㅋ


암튼 블로거의 신 책을 보면서 따라해보니 참 쉬웠다. 대학교inside도 손쉽게 따라했으니 그 방법을 공유해본다ㅋ 무료고 어렵지 않고 달아두면 으쓱합니다ㅎㅎ


근데 페이지 로딩 속도 저하가 있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달았다가 지우는 분도 있고.. 암튼 신기하네요^^


add this. 뭔가 있어보이죠?





1. add this 사이트 방문 후 왼쪽 선택 후 클릭!



2. 위에 파란 네모 클릭!



3. 이메일 등 페북이나 트위터 아이디로 자유롭게 가입 후 (간단합니다)



4. 유료도 있지만 베이직 무료로 일단.. 선택



5. 유료도 있고 무료도 있고 본인 취향대로 선택.. 핀터레스트도 해외에서는 인기인가 보네요;; 링크드인도 있는걸 보면 국내와는 SNS환경이 좀 다르네요..



6. 왼쪽에 많이 단 거 선택하고 


7. 저는 4개 버튼만 선택했습니다. 요건 알아서들..ㅎ

8. 그 후 하단 소스 코드 다 그대로 복사한 후 



8. 본인 티스토리 관리자페이지 HTML/CSS편집 란에 가서 



8. 저는 제일 하단 480번 밑에 소스코드 그대로 붙여넣기 했습니다



9. 저장하기 후 페이지 새로고침 하면 왼쪽에 딱 붙습니다. 완료 간단하네요^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