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면목고등학교 주변을 탐방하고 왔다. 서일대 부근을 가던중 산바로 아래 학교가 있었다. 꽤 오래된 학교로 기억되고 면목동이 방대한대 그곳을 대표?하는 고등학교 같다. 자율형 기숙사도 완공되었다고 하는데 꽤 좋아보였다. 면목동에도 이제 좋은 고등학교가 몇십년만에 배출되는 것인가.

4년제 대학교 370명 전문대 208명 거의 모든 인원이 합격한거 같다.  

4년제 대학교 합격자 현황도 붙여놨는데 서울대는 없고 연고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순으로 나와있었다. 

가천대 비율도 많고 한북대학교 비율도 높았다. 평택대도 있고 한국성서대 방통대도 있다. 가톨릭대도 한명있고 성공회대도 1명있다. 

국립대학교나 지방소재 4년제도 많았다. 한림대 목포대 목포해양대 안동대 상지대도 무척 많앗다. 한라대 도 많고 경동대학교 비율도 무척 높았다. 

극동대 서남대학교 비율도 무지 높았다. 서울및 수도권은 150명 가량이 합격한것으로 보인다. 



2010년 자율형공립고등학교로 지정되어 기숙사가 드디어 완공됐다고 한다. 






4년제 대학교 370명 전문대 208명 거의 모든 인원이 합격한거 같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