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화여대앞에 중국 관광객이 몰린다는 건 다 아는 이야기다. "이대 거리를 왔다가면 부자가 된다"는 이야기가 소문이 됐다고 하는데 흥미롭다.

이대 ECC에 방문한적이 있는데 이대생 뿐만 아니라 별의별 사람들이 있었다. 그 중 도를아십니까도 대표적이었다;;

이에 대한 반응도 뜨거워 소개해본다.

"중국인들 자체가 미신을 잘 믿어서 입소문이라도 퍼지면 몰리기 쉽상이래요"

"전 이대정문옆에사는여자ㅋㅋㅋ맨날관광차 신촌기차역에 서있던데 여기가뭐라구 다들 왤케오는건지ㅋㅋㅋ"

"제가 이대정문쪽에 잇는학교 다니는 학생인데 얼마전부터 중국인들이 갑자기 많아지더라구여"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나 이대 나온 여자야...ㅋㅋ"

"오지마 좀... 정문만 가면 중국인 학교인줄 알겠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