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자대학생들은 밥도 조금 먹고 커피 정도만 먹을거라고 흔히들? 생각하기도 한다. 더욱이 여대라면 더 환상이 심한 듯 싶다.

숙대 스노우카페 눈다방이라는 곳에서 밥리필 해먹는 여대생 글이 올라와 반응이 뜨거워서 그 반응들을 소개해본다. 개인적으로 숙대 방문시 학교가 참 깔끔하다는 느낌이 강해 숙대생들에 대한 인상이 더 좋았던 듯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대생도 당연히 그런거 먹겠지. 근데 지들끼리 갈때는 눈다방, 구내식당 가면서, 왜 남자만날때는 스타벅스, 아웃백 가는겨?"

"여대생도 사람인데 밥더먹으면 죄더냐?"

"툭하면 앗백, 빕스, 바리, 별, 콩다방에 가자는 인간에겐 만나고 싶지 않지...자기는 뭐 사주지 않을거면서"

"여러분 2500원짜리 라뽁이드시면서 5800원짜리 까라멜마끼야또빨고계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여자끼리 있으면 엄청나게 처묵처묵한다..ㅋㅋ 근데 카페를 가던 어디를가던 남자가 있는곳에선 약간 덜 먹게됨...ㅋㅋ"

"솔직히 싼것도 좋지만.......돈 조금 더내고....양질의식사를 먹고싶은건...나뿐인가?? 우리학교는 너무 싸게만 맞출려고한까.....영....안가게 되드라.....일단 음식은 맛이좋아야..."

"오히려 여자들이 배고프면 더 잘못참던거같던데..여자도 사람인데 좀 먹는거가지고 왈가왈부하지마라.매슬로우가 말한 기본적인5대욕구중 가장중요한게 1단계생리적욕구다."

"김밥xx, xx김밥 등등 분식집가면 남학생보다 여학생이 더 많다...... 또 먹으면서 하는말도 꽤 많고...."

"솔직히 내숭떨며 밥먹다가 남기는 애덜이 구내식당가면 진짜 잘먹음...!! 거의 남자 두배로 먹는 사람도 봤음. 여러분 괜찮으니깐 먹고싶은만큼 배불리 맛있게 드세욤. 그래야 사주는 사람도 기분이 좋답니다"

"다필요없고 스노우에 남친데려오지마 이것듀라"

"이게바로 여자는무조건 말라야한다는 대도안한생각때문에 그런것같은데.. 여자도사람이고 살찔수도있는거고 배고프면 많이먹을수도있는거지 참 우리나라 이상해.. "

"여대다니고 있는데 주위에 보면 공학다니는 친구들이 오히려 더 예쁘게하고 다니는거 같음 ㅋㅋ 여대는 그냥 뭐랄까 여고의 연장성의 느낌이랄까.. .여자들밖에 없어서 그런지 별로 긴장감이 없어요" 사진=직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