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롭게 대학교 학생식당 탐방 폴더를 만들었다. 학식은 학생들에게 영양공급의 원천이고 기숙사생들에게도 아주 중요한 장소이기에 대학교 학생식당 탐방 폴더를 통해 좋은 컨텐츠들이 확대됐으면 하는 바램이다. 대학교 전반적인 사진들은 대학 캠퍼스 직찍사진 폴더에 있으니 이곳은 식당 중심으로 찍은 사진을 올려봐야 겠다.

첫번째로 한국외대 학생식당 및 기숙사식당?을 소개한다. 미네르바 식당이라고 불린것도 같은데 외대에는 식당이 2곳 있었던 걸로 기억된다. 2곳에서 식사를 하고 난 풍경을 소개한다. 사진=직찍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국외대에 들어서니 외무고등고시 최종합격 현수막이 보였다. 외대와 외무고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본관 리모델링 중이라고 한다. 이제 이 건물 옆에 있는 기숙사 건물?에서 식사를 하러 가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기서 식권을 뽑아야 한다고 한다. 식권 발매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늦으막하게 와서 메뉴가 샌드위치랑 양은도시락, 미숫가루, 라면 정도밖에 안남았다. 양은도시락이 신기해 먹어보기로 했다.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식당이름이 국제학사였다. 2000원짜리 식권을 뽑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양은도시락이 나왔다. 국과 단무지로 단촐했지만 나름 매력적인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어보니 계란후라이, 참치 김치, 김이 있었다. 전체적인 맛은 참치덮밥 정도였다.. 이제 미네르바 식당으로 가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가 미네르바 식당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이곳은 외부인이 이용 못한다고 한다;; 가격은 1500원. 오늘 메뉴는 설렁탕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깍두기와 밥 설렁탕.. 단촐하지만 1500원이면 싸다고 생각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오는 길에 한국외국어대학교 하수구? 뚜껑이 인상적이라 찍어봤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