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인데..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보는데.. 국민 삼둥이는 설날에 떠났다ㅠ 19개월이니 장장 1년 7개월 동안 화제가 됐었던 국민삼둥이 대한 민국 만세.. 오늘은 마지막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막방을 했다.  



송일국은 그동안 방송한 소감도 밝혔는데.."슈퍼맨을 하게 된 출발점은 엄마를 편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고생한 엄마를 위해서였다. 마지막은 엄마를 위한 저녁을 만들자고 생각했다. 아내가 장어를 좋아한다. 야근 하느라 힘들기도 하니까 힘내라는 의미로 장어덮밥을 준비할 것" 이라고 밝히며 따뜻한 만점 아빠임을 보여주기도 했다.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 엄마는 판사로도 많이 알려졌는데 대한민국 판사가 정말 바쁘구나를 오늘 방송을 통해 엿볼 수 있었다. 바로 송일국이 장어덮밥을 준비하고 아내에게 배달도 갔기 때문이다. 삼둥이는 많이 커서 과일도 만들고 설거지까지 해서 정말 많이 컸구나 싶었다..



# 정승연 판사 집무실은 대단했다. 

 

방송에 나온 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는 일을 너무 많이 하고 야근을 많이 해서 다소 피곤해 보이기도 하고 머리묶은 모습이 다소 결혼 초 모습과 많이 달라져 있었다. 하긴 아이도 셋 낳았고 시간도 흘렀고 야근도 많이 해서 인 듯 싶다. 방송에 나온 판사 집무실은 나도 깜짝 놀랐는데 정말 A4용지 같은 것들이 정말 많았다..ㄷㄷ 저런 서류와 저런 집무실에서 일하려면 정말 학구적이고 엘리트여야 가능하겠다 싶었다. 수많은 문서를 빠르게 읽고 판단하고 다시 점검하고 엘리트가 아니면 소화할 수 없는 일 같았다.


 

이 집무실에 삼둥이와 남편이 도시락 배달을 오니.. 감동을 받았고 애틋한 듯 아이들을 바라봤다. 그런데 흥미로운 건 서로 존대를 했다.ㅎㅎ 암튼 송일국 요리에(직접 만들어 왔으니) 감탄한 정승연 판사는 "이제 삼둥이들 밥 해줄 수 있겠다. 당신한테 맡겨도 될 것 같다"고 센스있는 칭찬도 덧붙였다..ㅋ

 




행복해 보이는 가정..


# 파워 엘리트 정승연 판사

 

송일국 부인 정승연 판사는 판사답게 학력도 엘리트 다웠다. 세화여고(서초)와 서울대 법학과, 서울대 대학원 밥학과 (민사소송법 전공) 서울대 대학원 법학과 박사과정..ㄷㄷ 그 후 사법고시 47회 합격 했다고 한다. 완전 서울대 라인이었다..ㄷㄷ 정승연 판사 시누이도 유명한데 송송이라고 SBS 공채 배우로 알려졌다. 33살에 부산지법 판사로 임용된 정승연 판사는 인천지방법원에 근무중이라고 하며 4개국어도 유창하다고 한다.(일어 영어 중국어 프랑스어 ㄷㄷ) 

 


송일국과 정승연 프로포즈 숨겨진 이야기도 좀 유명한데 송일국이 2007년 크리스마스이브에 프러포즈를 준비하려고 남산 레스토랑을 예약했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 결국 차 안에서 프러포즈했고 사랑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보여주면서 '영원히 사랑할게'라고 고백했다고 한다..ㄷㄷ 로맨틱 하다. 그런데 정승연 판사는 이성적이라 그런지 송일국은 다큐멘터리에 빠져서 감동의 눈물을 흘렸는데 정승연 판사는 객관적으로 감상했다고 해서 판사다웠다..ㅎㅎ 


 

송일국과의 만남은 송일국인 주몽 촬영때였고 정승연씨는 사법고시 2차까지 한 상태라고 한다. 참고로 정승연 판사는 76년생으로 올해 41살이다. 송일국이 71년생이 5살차이다. 


 

살고 있는 아파트는 아파트도 화제였는데 송도 센트럴파크 1차 69평이라는 이야기도 있다. 9억이 넘는다고 하는데 10억 가까이 한다는 이야기도.. 이혁재가 안팔리다가 이번에 겨우 경매로 팔린 곳 부근인가..


# 잘 공개 안되던 정승연 판사에 대중들 반응..

 

업무 특성상이기도 하고 방송에서는 자주 안보였었는데(사실 오늘도 옆모습 중심으로 나와 많이 공개되지는 않았다) 이렇게 마지막회에 정승연 판사가 나오니 대중들도 좋아라 했다. 거기다 여자 판사의 위엄과 일만 하는 모습에 감동 받은 시청자도 있는 듯 "정승연판사 참 단아하고 청순하시다.. 화장끼없는 얼굴에 안경 썼는데도 미모가ㄷㄷㄷ 피부가 장난이 아니네.. 게다가 말도 잘하고ㅎㅎ 송일국씨 눈에 하트뿅뿅" 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ㅎㅎ


 

# 안녕 삼둥이..

 

첫 방송 때 처럼 송일국은 많이 큰 삼둥이를 알고 인사를 했는데 짠한 부분이.. 삼둥이에게 슬프지 않냐고 물었는데 만세가 "내가 슬퍼하면 공룡삼촌들도 슬퍼"라고 해서 짠했다.. 마지막 이 한마디에 울어버린 시청자도 많았다..ㅠㅠ 동감동..


시청자 반응..



 

또한 삼둥이 엄마에게 보여준 영상을 같이 보는데 설날에 감동한 가족들 반응도 인상적이었다. 커버린 대한이 애교쟁이 민국이 마성의 만세 대한민국만세.. 그동안 즐거웠다. 너희들을 알게되어 즐거웠고 앞으로도 늘 건강하고 밝게 자라나길.. 우리나라에 꼭 필요한 인재들이 될 것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송일국 그리고 정승연씨.. 이렇게 귀여운 아가들을 보게 해주셔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대한민국만세..![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을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