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 월드컵 국가대표 안정환과 이천수 전성시대다. 물론 안정환이 냉장고를 부탁해서 부터 시작해 김성주와 캐미를 폭발시키며 종횡무진 하고 있다면 이천수는 이제 막 예능 늦둥이로 시작하고 있는 셈이다. 서장훈과 현주엽이라고 할까.. 



현주엽도 자주 나오다 보니 이제 자리를 잡았고 아는형님과 개밥주는 남자에서도 한자리 꿰차고 있다. 이천수는 그럴려면 아직 1년은 더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인지 얼마전 해피투게더에 나온 이후 풍문으로 들었쇼에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안정환은 뭐 이미 예능 보증 수표니 냉장고를 부탁해에도 곧 고정이 되어 수염을 밀어버릴 듯 싶다. 워낙 해설가도 할정도로 입담도 좋고 대중성도 있고 남자다운 터프함에 마리텔에서부터 나오기만 하면 대박을 치니 냉장고를 부탁해 입성도 머지 않은 듯 싶다. (오늘 아침에 보니 새 안주인으로 고정 확정이라고 한다 대박)


 

이렇게 안정환과 이천수가 자주 나오다 보니 그들의 아내도 다시 한번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물론 안정환이야 아내가 워낙 유명했지만 이천수도 예능에 화제가 되기 위해서인지 아내 이야기와 가정사도 거침없이 내놓고 있다. 어제는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안정환 아내와 이천수 아내에 대해 좀 많이 풀어놔서 흥미진진하긴 했다. 



물론 당사자들에겐 아내가 너무 부각되어 부담될 수도 있겠지만 대중들 입중에선 궁금한 부분이라 더 관심이 가는 듯 싶다.

 

▲ 풍문쇼 이천수 미모의 심하은 교수 공개 

 

이천수는 결혼 전 많은 연예인과 스캔들도 있고 사건사고에도 휘말렸기에 그를 보듬어 줄 아내가 참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이천수가 직접 나와 풍문쇼에 밝힌 그녀의 아내 이야기는 대단했다. 키가 174cm 모델 출신이라고 했는데 정말 컸고 모델이었기에 외모도 상당했다. 이천수보다 세살 연하라고 했으니 올해 33살이다. 이천수는 81년생으로 36살. 모델 관련 대학교 교수로 있다고 한다. 모델 쪽으로도 아주 잘나가는 듯 싶다. 

 

아내 심하은 교수와 만나게 된 계기는 모델 출신 친구(이천수는 다방면에 친구도 많다. 박경림과도 친분)가 소개 시켜줬고 현명한 여자라 꼭 잡아야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이유는 이천수가 사고 때문인지 돈이 없고 쉴 때 이천수 아내가 카드를 주곤 했다고 한다. (와.. 대단하다. 카드 주는 여자친구ㄷㄷ)


 

결혼식한 기억이 없기에 방송을 보니.. 너무 좋아 같이 살게 됐고 아이가 생겨서 혼인신고만 하게 됐다고 한다. 프러포즈도 아직 못한 상태라고 한다...요새 이천수는 방송 없을 때는 외동딸 이주은 양을 키우며 유치원에 보내고 아침 드라마 본다고 한다ㅎ

 

미모의 아내와 결혼한 비결에 대해 실제 이천수를 만나보니 강한 이미지 때문에 아내가 경계하다가 다른 모습 매력에 반하게 된 듯 싶다고 했다. 이천수 말로는 본인이 순수하고 진실성이 있다고 했다.

 

풍문쇼에 직접 나온 이천수는 복면가왕이나 해투에서 하지 못했던 거침없는 입담도 뽐내 몇가지 멘트를 소개해본다. 현재 축구해설 위원 준비중이고 여러곳에서 제의가 오고 있다고 한다. 리우올림픽에서 볼 수 있으려나.. 또한 예전에 이천수가 마음만 먹으면 여자 100% 다 넘어오게 꼬실 수 있다고 말해 분분했는데 그 뒤 안티가 150만명이 늘었다고 한다ㅎㅎ 



방송에 나오면 재미도 있지만 다소 위태위태한 면도 있기에 더 보게 되는데 이천수는 당분간 예능에서 모델 출신 미모의 교수 아내에 대해 썰을 풀며 방송에 임할 듯 싶다. 일단 아는형님에 나와서 몸으로 김병만과 재회 했으면 좋겠다. 일단 현주엽과 김병만과 노동 예능으로 시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다.

 

앞으로 해설위원으로도 예능인으로 멋지게 자리매김 하시길 응원합니다. 축구장이 아닌 예능에서 봐도 반갑긴 하네요..화이팅! [글의 내용이 유익하셨다고 생각하시면 아래의 ♡ 공감 을 눌러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