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서초동 타운은 삼성의 자부심이기도 하다. 삼성물산 삼성건설 에스원 삼성중공업 등 최첨단 기술을 접목해 서초동에 떡하니 만들고 있었다.

규모도 상당해서 강남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할 듯 싶다. 글로벌 기업이지만 타운이라고 할 만한 부지가 없었기에 이번 서초타운으로 그 프라이드를 한껏 높일 듯 싶다.

아직 다 완성된 것이 아니라 곳곳 공사를 하고 있었다. 출입은 다소 철저했다.

삼성 직원이 아닌 방문객일 경우 1층 로비에서 방명록을 작성한 후 방문을 할 수 있다. 방문자는 1층 로비의 경우 화장실과 로비까지 둘러 볼 수 있다.

경비는 에스원 직원들이 맡고 있는 것 같았다. 전체적으로 삼성타운은 생태적으로 부각을 시키고 있었다. 원목으로 된 구조물들을 곳곳에 배치하고 있어 최첨단과 생태를 조화하려는 시도를 여러곳에서 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직접 찍은 사진을 올려본다. <TAE> 사진=직찍 동영상=태그스토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 Recent posts